본문 바로가기
살면서 여러가지 리뷰

내돈내산 ) CJ 밀키트 쿡킷 COOKIT , 쿵팟퐁커리

by FlyingJin 2020. 9. 11.
반응형

CJ 밀키트 쿡킷 COOKIT , 쿵팟퐁커리

오늘은 CJ 밀킷 두 번째 쿵팟퐁커리를 먹어봅니다.

첫 구매 시 50% 할인 찬스를 이용해서 구입했어요.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새벽 6시에 뿅~! 집 앞으로 배달됩니다. 

스티로폼 상자에 꽁꽁 포장돼서 배달되고 상자를 열면 여러 개의 아이스팩 (water100%)와 상자 1개 , 은색 냉동팩 1개가 들어있어요. (보냉팩 안에 아이스팩이 또 들어있어요. 재활용품 쓰레기 무지 많이 나옴)

 

 

상자는 냉장 (채소류, 소스) 식품이고 은색 보냉팩은 냉동 (새우) 식품이 들어있어요. 맞는 위치에 보관하세요. 3일 안에 먹으라고 하네요. 세일할 때 한 번에 쟁기기는 어렵겠군요. 채소가 모두 싱싱해요. 새우도 크고 개수도 충분합니다. 요리에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있습니다. 식용유까지 딱 요리할 분량 들어있습니다. 채소 씻고 자르고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. 그리고 저희는 2 식구라 뭘 해 먹으면 항상 야채 재료가 남는데, 자주 안 해 먹어서 거의 버리게 되거든요. 아까웠는데 손질 야채가 적당한 양이 들어있어서 매우 편해요. 

 

 

참! 밥은 안 들어있으니 따로 준비해 주세요.

설명서대로 순서대로 볶아주기만 하면 끝이에요. 매우 편합니다. 단 냉동새우를 해동하지 않고 바로 기름에 굽는데 기름이 매우 매우 많이 튀겨요...ㅜㅜ 무섭. 아니나 다를까 손에 튀었네요. 조심하셔야 합니다. 주변에 다 비꼈!!!!

설명서대로 조리시간 20분이면 뚝딱 완성!

 

맛있어요. 사 먹는 맛 하고 비슷해요. 

양은 3인분이라고 되어있는데 우리 부부는 카레 먹을 때 매우 촉촉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둘이 먹으니 딱 맞았어요. 양이 매우 적은 분이나 아니면 카레보다 밥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면 3인 드실 수 있을 듯요. 개인적으로는 2인 추천!

 

가격은 21,800원

요즘 여러 가지 할인을 하니까 찬스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. 가격 찬스 없이 21,800원+ 배송비 3,000원 하면...

요리하다 손구락에 기름 튀어서 아프고, 밥 2 공기 준비해야 하고... 지금 옆에 설거지가 쌓여있고 생각하면 아쉬운 가격입니다. 캠핑을 가서 쓴다면 정말 편하게 요리할 것 같아요. 하지만 저는 캠핑을 안 하니 집에서 해 먹는다고 하면 아쉬은 가격입니다. 50% 할인 또 해주면 안 될까요? 아님 2만 원 아래로 내려주시면 안 되나요? ㅎㅎㅎ

 

 

 

반응형